본문 바로가기
  • 뚱이와 땡이의 30대 기록
생활 재테크

직장인 소액 부업 재테크 주식 증권 가입하기! 하나투자증권 이벤트

by 뚱이와땡이 2024. 1. 29.
728x90
반응형

하나투자증권 이벤트 통해 직장인으로 소액을 벌 수 있어서 그 후기를 남겨보고자

한다. 

일전에 직장인들의 현실적인 재테크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본적이 있는데,

가장 효율적이었던 방법은 카드 테크 였던것 같은데 이거 외에도 방법이 하나 더 있었다. 

https://jieunj.tistory.com/22

 

직장인 현실적 재테크 방법 공유 Feat. 올해 벌은 수익 정리

올 한해는 나름 나만의 방법으로 재테크를 열심히 했던것 같다 . 그래서 문득 연말이기도 하고 그러니 올 한해 동안 했던 재테크를 기록해보고자 한다. 그런데 놀라웠던건 의외로 꽤나 수익이

jieunj.tistory.com

좋은 방법은 주식 계좌를 만드는것인데, 생각보다 하나투자증권은 3만5천원 정도를 제공하는듯했고, 

이 증권사 외에

이벤트 행사가 좋을때는 더 많이 주는회사들도 많았던것 같다. 

그래서 일전에 키움으로했을때는 40달러인가 50달러를 공짜로 받기도 했었다. ㅎㅎ


 

 

물론 약간의 단점은

주식 증권만 가입하면 이상한데에서 전화가 엄청 온다는 점이다 ㅠㅠ

개인 신상이 털리는건 맞지만, 상당히 심하게 털리는건지...ㅠㅠ

 

무튼 아래와 같은 절차를 통해서 하나증권을 회원가입하고 

이벤트 신청을 하였고, 

 

 

중요한점은 카카오뱅크에서 "하나증권 주식계좌" 이벤트를 선택하여 회원가입해야한다!!!!

바로 하나투자증권에서 회원가입하면안되고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꼭! 회원가입해야한다!! 

 

그렇게 회원가입하고 다시 하나증권으로 들어가면 아래 사진 처럼 

카카오뱅크 회원가입이라는 버튼이 있어서 그 버튼을 통해서 다시한번 더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포스뱅크 청약도 진행했지만,,, 0주 받았다는 후문...ㅠㅠ)

 

그러면 강비하는데로 이벤트로 쿠폰이 날라오는데

처음에 카뱅에서 할때는 3만원 만 주는줄 알았는데 5천원에 애플 1천원 준다고하니

이 또한 뜻밖의 수익이 있었네요 ㅎㅎ 

 

 

3만원 쿠폰 + 5천원 + 1천원 애플


결론적으로 36,000원 정도의 부업 테크를 이룰 수 있었고, 

포스배크 청약이 되어서 더 많이 벌었다면 좋았을텐데 ,그건 좀 아쉬웠네요 

 

그래서 현실적으로 직장인이 공짜로 돈을 벌수 있는 수단이라서 

조금만 노력하면 3만 6천원을 벌 수 있다는걸 공유해보고자 했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