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뚱이와 땡이의 30대 기록
여행

일본 후쿠오카 2박3일 여행 2,3일차 멘야카네토라 불가리 스시사카바사시스 아이엠도넛 시청광장축제 토노가와 다코메카 원조모츠나베

by 뚱이와땡이 2024. 8. 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 후쿠오카 2박3일 여행 2,3일차  에 대해서 간단하게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

 

3일차에는 간단하게 다녀온곳만 있어서 

2일차와 3일차는 한번에 써보고자해요 ㅎㅎ

 

<2일차, 3일차 여행 일정>
아점 : 멘야카네토라
쇼핑 : 불가리, 동키호테, 빅카메라 (위스키)
저녁 : 스시사카바사시스 아이엠도넛 시청광장축제 토노가와(오꼬노미야끼)

3일차 아침 :  다코메카
점심: 원조모츠나베

 

 

멘야카네토라 

아침으로 먹었던 멘야카네토라 츠케맨 ㅎㅎ 

본점으로 가려고하다가 너무 날씨가 더워서 도저히 엄두가 나지 않아서 파르코 백화점 내부에 있는 멘야카네토라로 향했어요. 옆에 있는 가게 카와미야함바그는 줄이 엄청 길었지만

저는 20분? 정도 전에와서 기다렸는데 3번째인가로 거의 바로 들어 갈 수 있었네요 

처음먹는사람들은 이게 뭐야? 할수도 있는데 면을찍어먹는 음식으로 

나름 맛있었다? 정도였는데 

한국에 오고나니까 츠케맨이 정말 기억이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그떄 더먹어볼걸 하고 

 

 

다이마루 백화점 불가리 

아점을 먹고 나서 쇼핑을 진행했어요.

 사고싶은걸 다 샀고, 그 와중에 현금을 인출해서 가져오라고 해서 와....한참 진땀을 뺏네요. 

 

처음에는 카카오페이로 결제하고싶었는데, 200만원이 최대라고해서 결제가 안된다는거에요 ㅠㅠ

그래서 카드와 현금으로 결제를 해야하는 상황이었고, 

현금을 인출하기 위해 atm 기를 찾아다녔는데 이것도 참 얼마나 힘들던지 ㅎㅎ

 

그리고 수수료를 내면 다 인출이 되는줄알았는데 또 그것도 아니더라구요. 

수수료를 내도 인출이 안될줄이야 ㅠㅠ 

 

우여곡절 끝에 불가리 쇼핑을 마무리하고 

동키호테에서 쇼핑을 실컷하고 

위스키 까지 구매해서 한국에 돌아왔네요 ㅎㅎ 

 

 

스시사카바 사시스 

 

저녁으로 스시스카바 사시스를 방문했는데요. 

맛있었고, 아래 참치 김밥같은게 참 맛있었어요 ㅎㅎ

 

그런데 막 와 대박 이정도까진? 아닌거같기도? ㅎㅎ 

그리고 오픈런을 20분정도 했는데, 5팀은 한국인들이더라구요. 

(사실상 전부 한국인이었음 오픈런은) 

 

 

아이엠도넛 

그렇게 인기가 많아서 대기를 해야한다는 아이엠 도넛 

운좋게 문닫을 시간에 방문을 해서 줄없이 방문할 수 있었고,

다른 가게들보다 도넛이 상당히 쫄깃쫄깃하고 맛있었네요 .

 

 

 

시청광장축제 

 

저희가 방문했던 날에 후쿠오카 시청 앞에서 축제를 하고 있더라구요. 

정말 너무 신기헀고,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일본 여행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순간이었어요~

 

엄청 덥기도하고 했지만, 

일본의 문화를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고, 야시장같은 분위기도 좋았고, 

많은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장구 북과 함께 춤을 추는 모습을 보면서 저도 덩달아서 신나더라구요 ㅎㅎ 

 

 

 

토노가와 

텐진역 근처에 있는 노부부가 하던 오꼬노미 야끼 맛집....

한국인이 많은건 좀 신기하긴했는데, 진짜 가성비가 말도 안되고 너무 맛있었네요. 

솔직히 분위기도 좋았고, 

저희가 딱 갔을떄 이제 마지막 손님이라고 해서 더더욱 기분이 좋았네요 ㅎㅎ 

 

 

 

 

3일차

다코메카 

3일차 아침에 방문한 하카타역 근처에 있는 다코메카

큰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사람들이 이미 많은 줄을 서고 있는게 진짜 놀랐는데, 

여기도 한국있들 많음 ㅎㅎ 다들 어떻게 이렇게 알고 오시는걸까 ㅎㅎ 

 

무튼 내부로 진입하자마자 소세지를 굽고 있는 모습이 진짜 압권이었고, 

이 소세지가 들어간 샌드위치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거의 신신라멘과 쌍벽을 이루는 수준? 진짜 말도 안되게 맛있었네요.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이치란 라멘도 먹어봐야겠다 싶었는데, 

11시30분인가 그랬는데 벌써이렇게 줄이 많이 서 있는거보고, 첫째날 신신라멘 줄 서서 고생했던 기억이 떠오르면서, 바로 후퇴!! 

 

 

 

원조 모츠나베 라쿠텐치 텐진본점

https://maps.app.goo.gl/8qqohbyjcMcaTEeo7

 

원조 모츠나베 라쿠텐치 텐진본점 · 일본 〒810-0001 Fukuoka, Chuo Ward, Tenjin, 1 Chome−1−1 アクロス福

★★★★★ · 일식 내장 냄비 요리 전문점

www.google.co.kr

 

그렇게 인근에 있는 모츠나베집을 방문했는데, 사진은 없네요. ㅎㅎ 

나름 맛있게 런치 가격으로 먹었는데 가성비 있게 맛있었어요. 

 

다른 집들은 좀 느끼하다거나 하는 후기가 많았는데

제가 방문했던 모츠나베 집은 칼칼하니 상당히 맛있었네요. 

 

한국인들입맛에도 잘 맞을것 같다는생각이 들었어요~!!

 

 

728x90
반응형